기사 메일전송
“당신이 잠든 사이, 조인성이 당신을 지켜드립니다”…이브자리, 새 전속 모델로 배우 조인성 선정
  • 기사등록 2015-05-21 15:23:31
기사수정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배우 조인성을 이브자리 새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조인성의 건강한 모습과 환한 미소가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조인성은 이브자리 광고에서 건강한 남성미와 함께 여심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미소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이브자리 모델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광고 메인 컨셉은 ‘당신이 잠든 사이, 이브자리가 당신을 지켜준다’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가 친환경·기능성 침구로 고객의 숙면을 돕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조인성이 함께 한 이브자리의 TV 광고는 오는 18일부터 공중파를 통해 방영 예정이다.

한편, 이브자리는 조인성의 신규 CF 방영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vezary.fb?fref=nf)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0일부터는 ‘내가 만드는 CF’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브자리 CF 속 조인성의 모습을 캡쳐하고, 장면에 어울릴 만한 대사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203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5월 11일부터는 이브자리 매장에서 조인성 모형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댓글로 남기는 행사를 진행하고, 1등 당첨자에게 ‘조인성 꿀잠 풀팩’을 선물한다. ‘조인성 꿀잠 풀팩’은 CF 속 조인성의 이불로 등장하는 ‘프레그’ 매트리스 커버 세트를 비롯, 기능성 침구, 침구 청소기로 구성됐다. 그 외에도 2명에게 기능성 침구를,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조인성의 건강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침구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이브자리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전속 모델 조인성과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1976년에 설립되어 39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최근에는 ‘서울수면센터’와 함께 첨단소재를 개발해 침구에 응용하고 있으며 2012년 8월, 국내 최초 수면용품전문매장 1호점을 논현동(수면센터점)에 오픈해 수면컨설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5-21 15:23: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Qt 프레임워크, 파이썬(Python) 애플리케이션 UI개발 위한 ‘Qt for Python’ 출시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